여자들의 패션, 뷰티

20대 여자친구 선물 뭐가 좋을까! + 여자가 받고 싶어하는 쥬얼리 브랜드편 (비비안웨스트우드, 스톤헨지, 티파니앤코, 판도라, 구찌)

just the same 2021. 1. 26. 01: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은 쥬얼리 브랜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념일은 다가오는데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갈피를 못 잡겠고 악세사리나 쥬얼리를 선물하려고 보니 어떤 브랜드를 선물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해요ㅎㅎ

특히 남자분들은 다 그게 그것같고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으실거에요.

제가 여자분들을 대변하여 (여자가 받고 싶어하는 쥬얼리 브랜드 ! ) 추려보았습니다.

꼭 여자친구가 아니어도 평소에 고마웠지만 표현하지 못했던 어머니나 다른 소중한 분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 비비안웨스트우드

 

쥬얼리 전문 브랜드가 아니지만 독특한 그들만의 감성으로 평소 캐주얼하거나 힙한 느낌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들에게 제격이에요! 디자인이 엄청 다양해서 웬만해서 겹치지도 않구요. 팔찌, 귀걸이 등 다양한 악세사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격대도 20-30만원대 사이로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대도 아니구요.

선물해줄 사람이 개성이 뚜렷하거나 흔한 디자인은 싫어한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 

저도 받고 기분이 매우 좋았거든요 ㅎㅎ

 

비비안웨스트우드 홈페이지
비비안웨스트우드 홈페이지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도 있는데요. 가격대를 좀 더 생각하신다면 시계도 무척 좋은 선물이 될 거 같아요 ! 

저도 하나 갖고싶네요 ㅎㅎ

 

비비안웨스트우드 홈페이지

 

 

 

 

 

 

 

2. 스톤헨지

 

스톤헨지 목걸이들은 사랑스러우면서 여성스럽고 소녀소녀한 느낌의 디자인의 목걸이가 많아요! 꼭 20대가 아니어도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디자인이어서 나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주기 더없이 좋은 브랜드인듯 해요.

나의 여자친구는 정말 사랑스럽고 여성스럽다면 정말 잘 어울리실 거 같아요 ! 

 

스톤헨지 홈페이지

 

 

 

 

 

 

 

https://coupa.ng/bQnQ4w

 

 

[스톤헨지] 14K 목걸이 SO0286

COUPANG

www.coupang.com

 

 

 

 

 

 

 

 

3. 티파니앤코

 

모든 여성들의 로망 티파니앤코에요. 티파니앤코는 명품브랜드이면서 동시에 실버라인도 있기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목걸이, 반지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아마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신다면 엄청난 사랑을 받으실거에요.ㅎㅎ

 

아래 제품들 전부 23만원대 라고 하시면 믿을 수 있으신가요? ㅎㅎ 디자인도 매력적이지만 가격은 더욱 매력적이라 많은 분들께 아직도 사랑받는 거 같네요.

 

티파니앤코 홈페이지

아래 팔찌와 반지들은 27만원대로 정말 인기있는 베스트 디자인이에요 ! 팔찌는 특히 하트의 색깔이 여러가지 있어서 취향에 맞는 색을 선택할 수 있어요.

 

티파니앤코 홈페이지

 

 

 

 

 

https://coupa.ng/bQnQEn

 

 

 

 

티파니엔크 미니 더블하트목걸이 티파니블루

COUPANG

www.coupang.com

 

 

 

 

 

4. 판도라

 

판도라는 실버링으로 엄청 유명한 브랜드죠! 데일리로도 정말 추천하고 레이어를 해서 껴도 두루두루 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들이에요. 반지 좋아하는 여자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서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어요. ㅎㅎ 가격대도 10만원 이하의 제품들이 많아서 대학생분들이 사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하지만 목걸이도 심플하고 차분한 느낌의 디자인이 많아서 무난하게 선물하실 수 있을 듯해요 ! 

 

판도라 홈페이지
판도라 홈페이지
판도라 홈페이지

 

 

 

 

https://coupa.ng/bQnQSP

 

 

pandora 판도라 노티드 하트 밴드 반지 198018

COUPANG

www.coupang.com

 

 

 

 

 

 

 

 

5. 구찌

 

마지막으로는 명품 브랜드인 구찌 인데요. 알렉산드로 미켈레로 수석디자이너가 바뀌면서부터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구찌죠! 생각보다 구찌 쥬얼리가 비싸지 않은거 아시나요? 물론 다른 브랜드에 비싸지만 명품 브랜드 중에서 보자면 저렴한 편이랍니다. 실버 주얼리들은 25만원대부터 40만원선 이구요. 골드 쥬얼리들은 100만원선입니다 ! 럭셔리하면서 위트있는 디자인들이 많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격대가 더 나가는 것들을 본다면 구찌도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아요 ㅎㅎ

 

구찌 홈페이지
구찌 홈페이지
구찌 홈페이지

 





 

 

이렇게 5개의 브랜드를 알아보았는데요 !

사실 선물의 의미는 마음을 담아 주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여자들이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의미는 나의 선물을 고르면서 고민했을 상대의 마음에 고맙고 감동을 받게 되어서 좋은거거든요 ㅎㅎ

가끔 작은 꽃 한송이 건네주어 마음을 표현하는건 어떨까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